고양이는고양이다 #225 by 찰카기

나무 보고 올라타는 본능

나무 봐도 시큰둥한 취향



이글루스 가든 - 길고양이 동맹

덧글

  • 쥐씨 2010/11/26 17:49 #

    저 항상 눈팅만 하고 덧글도 안달던 인간입니다. (__) 죄송합니다.
    다짜고짜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는 혹여 저 사진 찍은 곳이 어디인지 알수 있을까요 예전에 집나가서 못찾은 녀석이 저렇게 하얀색에 머리에 고등어 입벌린 모양의 회색마크가 있습니다.
    털은 장모종이지만... 길고냥이로 살다보면 털이 엉켜 짧아보이기도 한다더라구요!!!
    수컷이고 터키쉬앙고라 장모종에 눈이 오드아이 입니다. 중성화 안됐구요... 혹.... 실례인줄은 알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덧글 남겨요!!
  • 2channelkr 2010/11/27 11:21 # 삭제

    찰카기님의 댓글이 늦어지는것 같아 같은 답글 달아드립니다.

    찰카기님은 관악구 봉천동 일대의 길고양이를 주로 보살펴주시는 중이십니다.
  • 찰카기 2010/11/27 13:30 #

    새벽에 내린 싸락눈에 싸대기를 맞았더니만 평소보다 늦게 일어났네요.^&^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2channelkr님이 감사하게도 먼저 답변을 해주셨네요.
    저 아이들은 봉천동에 있습니다. 혹시 잃어버린 장소가 맞다면 다시 한번 댓글을 달아주세요.
    쥐씨님이 설명하신 흰둥이 외모가 거의 똑같거든요.^^
  • 소풍나온 냥 2010/11/27 01:15 # 삭제

    와~ 나무 오르기~~ 귀여워요 ㅎㅎ
  • 찰카기 2010/11/27 13:31 #

    나무 타기 선수예요.
    노랑이는 바라 보기 전문이구요.^^
  • 쥐씨 2010/11/27 13:42 #

    답변 감사합니다. 벌써 2년이 넘었구요.,집나간 곳은 인천 연수구 입니다.
    다만 이녀석이 몇번은 동내에서 잡히고 몇번은 배가 고프면 집앞에서 기다리던 녀석인데.. 그해 신정때인가 동네분이 그러더라구요.. 하얀 녀석 누가 차타고 와서 밥주면서 데려갔다고요..
    예뻐해주시는 분이 데려갔다니 한편으론 다행이다 하면서 걱정인게.. 이녀석이 밥줄때만 빼고는 워낙에 사나워서 이뻐서 데려갔다 혹.. 다시 버리진 않을까 걱정을 했거든요..
    데려갔다는 사람은 그뒤 공고를 올려도 찾을 길이 없어서... 걱정을 하다.. 이렇게 비슷한 녀석이 있으면 혹시 아닐까해서 글을 남깁니다.
    그래서 잃어버린곳에서 멀리떨어진 곳도 의심하고 있구요!! 봉천동... 어디쯤 가면 볼수있을까요?
    집에 키우는 녀석들이 있어서 업둥이는 못드리지만 그래도 전에 키우던 녀석을 찾을수 있다면 그녀석은 데려와야줘!!
    바쁘신데 이렇게 시간내서 답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녀석의 이름은 "나옹이"입니다. 새끼때키우시던 분이 붙여준 이름이구요 그래서 저희집에서도 그데로 나옹이라 불렀습니다.
  • 찰카기 2010/11/29 08:09 #

    좀 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저 아이가 놀이터에 나타난 것은 2009년 2월 10일입니다. 그날 저 아이 사진을 처음 찍었거든요.
    집에서 나온 아이로 보여 주변 동물병원에 사진을 보여드리며 알아봤지만 헛수고였구요. 그때부터 제가 돌봤습니다.
    집냥이라서 걱정은 했지만 기존에 있던 두 고양이와 잘 어울렸고 챙겨주는 사료도 잘 먹었구요.
    애교가 많고 사람들에게 경계심이 없어서 놀이터에서 귀염 받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근처에 사시는 아저씨 한분이 놀이터 고양이들을 다 죽이겠다고 난리를 치는 바람에
    몇번 이야기를 해도 말이 통하지 않아 아는 분들 도움으로 결국 놀이터 고양이들을 구조해서 입양을 보냈습니다.
    입양을 하신 분은 제가 아시는 분으로 놀이터 고양이 모두를 데리고 가서 잘 키우고 계십니다.

    그리고 저 녀석은 '랑이'입니다. 여전히 장난끼로 똘똘 뭉쳐서 이방 저방을 뛰어 다니면서 놀고 있죠.
    제가 올리는 사진은 작년에 찍은 사진입니다.
  • 쥐씨 2010/11/29 11:43 #

    답변 감사합니다.... ㅜㅜ 아하하하. 나옹이 넘이 아닌것 같네요... ㅠㅠ
    (사실.. 그녀석은 정말 사나워서.. 사람을 자주 물었거든요... 밥주고 붕가붕가 할때만 빼고요.. )
    비록 나옹이는 아니지만 좋은 분 만나서 행복하게 산다니 좋은 소식이네요.. ㅠㅠ
    바쁜 와중에 답변해ㅐ 주셔서 ... 감사합니다. ^^
  • 권양 2010/12/05 23:24 # 삭제

    와우!!멋진 비상입니다@@
    밑에서 바라보는 냥이씨는 아마도 부러워하는것 이겠지요?ㅎㅎㅎ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